럭셔리 프로모션 광고
명품 소비층이 젊어지면서, MZ세대들이 많이 모이고 있는 성수동이 주목되며 명품 브랜드 광고가 늘어나고 있다.
특히 새로운 소비 트렌드로 떠오른 ‘뉴트로(New+Retro)’와 알맞게 어우러졌으며, 과거의 향수를 불러 일으키는 복고 문화가 현시대의 감각에 맞게 재해석되고 있다.
명품과 레트로가 어울러지는 모습은 새로운 것을 추구하는 젊은 세대들에게 힙하고 신기한 것으로 인식됐으며, 자신이 경험하지 못했던 과거의 것들을
하나의 트렌드로 인식하고 그 속에서 남다른 개성을 찾고 있는 ‘밀레니얼 세대’에게 성수동의 보기 좋은 구경거리로 자리잡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