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비스타 블로그
옥상은 앞의 다른 건물에 의해 가리거나 수목에 의해 가리는 것이 없이 가시가 500미터 전후로 보이는 것이 가장 좋은 매체이지만 많이 찾아볼 수 없습니다. [출처] 서울의 옥상 광고 매체 제안|작성자 mvist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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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겟 지역 조사 및 설정
중심 상업 지구와 오피스 지구와 연령대별 유동인구의 타겟지역을 선별하여 효율적인 매체집행을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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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재 제작, 검수 및 인허가
울트라소재이상의 소재로 안정성있는 시공 및 게첨 진행하고 인허가도 동시 진행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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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기 점검 및 사후 관리
게첨 후 날씨 등에 따른 광고물상태의 점검과 보수, 정기 관리보고를 드립니다.

경인고속도로 옥상광고

테헤란로 아이타워테헤란로 i 타워
KEY SPECIFICATIONS OF 옥상광고
각 사이트별 매체 특장점들
운영시간 | 24시간 |
기 준 | 전면 혹은 각면당진행 |
노출횟수 | 상시 |
제작비 | 2년이상시 무료 |
금액 | 각 사이트별 협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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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달의 프로 모션 매체
맥스비젼 (MAX VISION)

- 대형화면 중 음성지원이 유일한 매체
- 서울지하철 역사 중 유동인구가 많은 역사에 위치
- 기존 디지털 사이니지 매체 대비 사이즈가 커서 주목도가 높음.